
계획 세우기
하루에 생각한 내용들을 열심히 하긴 하는데 뭘 해야할지 바로바로 생각이 안날때가 많았다.
그래서 오늘부터 7월 31일까지 하루 할당량을 다 적어두었다.
퀘스트는 시간이 남으면 하려고했는데 역시나 못했다.
암살 알림
아직 몬스터를 배치를 안해서 맵에서 패트롤을 안하고 있긴한데
암살을 하더라도 바로 옆에 있는 적은 알아야 하기때문에 알려주게끔 바꾸었다.
버튼의 위치와 뜨는 조건도 바꾸고, 제일 가까운 적을 탐색하게 했다.
추락 데미지 거리 비례 피해
원래 시간 비례로 설정을 해놨었는데 렉이 걸려서 프레임이 떨어지면 짧은 거리라도 데미지가 줄어들었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거리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들어가도록 바꾸었다.
캐릭터 구매
보스도 있어야하고 캐릭터가 1~2명은 더 필요해서 똑같은 회사의 에셋으로 질렀다.
tax도 있고 환율까지 올라서 눈물이난다..
근데 이 회사는 로우폴리 캐릭터들을 잘 뽑아내는것같다..
돈만있다면 다른것도 사고싶었다
상점 구현(구매)
대충 NPC에게 이름을 붙여주고 상점을 만들었다.
수량 선택이 가능하고, 돈이 부족하거나 구매했을때 인벤토리를 넘는 상황이라면 구매가 안되게 만들었다.
상점 구현(판매)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띄워준다.
판매할 수량을 정할수있고, 가지고있는 수량보다 넘치게 판매하면 에러 메세지가 뜬다.
인벤토리와의 연동
NPC에게 가까이가면 버튼이 뜨고, 아이템을 누르고 있으면 정보가 뜬다.
당연한거지만 상점에서 신발을 구매해서 인벤토리에서 장착 가능하다.
실제 스피드도 적용이 된다.
내일의 계획
내일은 취업사진을 찍으러 강남에 갔다가 학원에 갈 예정이라 아마 작업을 많이 못할거 같다.
그래도 계획해놓은 대화 시스템과 퀘스트를 최대한 진행을 해 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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