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포폴 13일차 / 암살개발일지/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2022. 7. 20. 00:58
Table of Contents
오늘은 시험이 2개나 있었고 다이렉트X에 관련된 부분이라 푸는것도 참 오래걸렸다.
포폴만 아니라면 다이렉트X 공부도 나름 재밌었을거 같은데 좀 아쉽다 나중에 제대로 해보고싶다.
오늘 계획은 암살 기능에 상점까지 구현 할 예정이었는데
시험때문에 시간도 부족했을 뿐더러 금방 끝날것이라고 생각한 암살을 구현하는데 좀 오래걸렸다.
다행스럽게도 믹사모에 애니메이션이 있어서 애니메이션 걱정은 없었는데,
루트 모션이 이상해서 적용하지 못한관계로 암살에 필요한 움직임들은 다 스크립트로 구현한 상황이다.
맨손일때 암살
칼 들고있을때 암살
시네머신과 곁들여 먹으니 예쁘다
시네머신이 맨손일때의 시간으로 맞춰져있어서 따로 만들어줘야 할것같다.
물론 예외사항들을 다 처리해야 해서 아직 미완성이라 ..
새벽까지 세세한 예외사항들을 다 처리하고 상점은 내일 완성 시켜야겠다.
'개발일지 > 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포폴 15일차 / 대화 시스템 구현 (0) | 2022.07.22 |
---|---|
new 포폴 14일차 / 버그 수정과 상점 구현 (0) | 2022.07.21 |
new 포폴 12일차 / 맵, 행글라이더, 몬스터 시야각 (0) | 2022.07.19 |
New 포폴 11일차 / 맵 제작과 쓸데없는(?) 기능구현 (0) | 2022.07.18 |
New 포폴 10일차 / 버그수정과 기능 구현 (0) | 2022.07.17 |
@데브준우 :: 개발초보 JW의 성장일기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