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포폴 작업 9일차 / 달팽이 몬스터 구현개발일지/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2022. 6. 25. 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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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정이 있어서 작업을 많이 하지 못했다.
오늘은 달팽이 몬스터를 구현했다.
오늘 2마리 구현이 목표였는데 목표치를 채우지 못했다.
이 달팽이는 무료 에셋인데 애니메이션도 많아서 정말 쓸만했다.
달팽이의 범위 안에 들어오면 따라오도록 했다.
그리고 범위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공격을 받으면 플레이어 쪽으로 오도록 구현했다.
몬스터 공격 애니메이션이 2개가 있길래
플레이어와 일정 거리까지 좁혀지면 랜덤으로 둘중에 하나가 나가도록했다.
움짤에는 한가지만 나왔다.
배틀 상태가 아닐때는 근처 구역을 랜덤으로 패트롤 하게끔 해놨다.
이제 맵을 만들면 일정 구역은 넘어가지 못하게 만들 예정이다.
수업까지 듣다보니 작업속도가 빠르진 않은데..
주말사이에 무조건 나머지도 구현을 끝내고
맵을 정말 빠르게 만들어야겠다.
개인포폴 작업 9일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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