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폴 마무리개발일지/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2022. 8. 5. 07:44
Table of Contents
영상 만들기
이것저것 버그를 수정하고 드디어 영상을 찍고 편집을 마쳤다.
영상을 찍은게 오후 11시부터인데 영상까지 다 만들면 자겠다고 맘을 먹어서 결국 끝냈다.
맨날 이상한 무료 툴로 영상을 편집했어서 .. 프리미어 프로는 옛날에 한번 밖에 안써봤는데, 7일 무료길래 받아서 써봤다.
다른 편집툴이나 유니티 타임라인하고 별로 다를게 없어서 10분짜리 기초영상 하나 보고 템플릿하고 자막 배경같은거 받아서 작업했는데 미숙해서 귀찮고 오래걸릴 뿐이지 간단한 편집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물론 이런 툴은 전문적으로 갈수록 엄청 어렵지만 ..
아무튼 이 글을 쓰다보니 인코딩이 끝났고 이제 자소서도 쓰고 공부도하고 면접준비도 하고..
열심히 게임잡도 알아보고 유튜브에 올려서 취업준비에 힘써야겠다.
포폴을 마치고..
생각해보면 살면서 이렇게 내가 잘하고 싶어서 열심히 해본게 별로 없다.
중학생때 농구에 빠진거
코타로 오시오의 황혼이라는 곡을 듣고 난 저걸 꼭 치고 말겠다고 한달동안 황혼 악보를 보며 기타를 친거
프리 메이플 서버를 구축하면서 재미를 느끼고
스타2로 유즈맵을 만들면서 밤을 새보고
친구들이랑 롤 5인큐한거 하이라이트 만들겠다고 밤새면서 영상 만든거
이정도가 전부였던거 같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그래도 접은 포폴을 포함해서 한달넘게 열심히 작업했으니 결과에 대한 아쉬움은 있어도 후회는 없다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다.
'개발일지 > 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폴 다듬기, 영상 수정 (2) | 2022.08.06 |
---|---|
new 포폴 27일차 / 패트롤 로직수정, 버그수정, 쉐이더 그래프로 간단한 물 만들기 (2) | 2022.08.03 |
new 포폴 26일차 / 여러가지 작업들, 보스 패턴 수정 (0) | 2022.08.02 |
new 포폴 25일차 / 최적화 (0) | 2022.08.01 |
new 포폴 24일차 / 시네머신 작업 마무리 (0) | 2022.07.31 |
@데브준우 :: 개발초보 JW의 성장일기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