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다른 것들을 만드느라 미뤄두었던 수정사항들을 하나하나 마무리 지었다.
각종 버그 수정, 아이콘 애니메이션 처리 등등 사소한것들을 수정했다.
이펙트와 사운드
플레이어가 때릴때 칼,주먹 사운드를 추가했고,
플레이어가 칼에 맞을때 소리와 이펙트, 불에 맞을때 소리와 이펙트를 추가했다.
보스 진입
보스와의 결투 전에 한번 확인하는 팝업을 만들어주었다.
진입하면 간단한 시네머신이 재생된다.
저장 불가, 도망 불가
보스와의 전투때는 저장이 불가능하게 막았고, 도망도 불가능하게 막았다.
게임오버 구현, 보스 패턴 수정 (체력 50% 이상)
체력이 50% 이상일땐 파이어볼 1~3개 랜덤 공격,
위에서 떨어지는 불 스킬
이렇게 2가지 패턴이 나간다.
게임오버도 구현했다.
보스 패턴 수정 (체력 50% 이하)
체력이 50% 이하일땐 체력회복, 전기, 불 스킬 이렇게 10%,40%,50% 확률로 나간다.
전기는 플레이어 위치 포함 랜덤으로 여러곳에서 터지는데, 잠깐 터질 위치를 알려주고 1초후에 바로 터지게 만들었다.
불스킬은 체력 50% 이상때와는 다르게 랜덤으로 최소 2번부터 최대 5번까지 시간차를 두고 떨어지게 해놨다.
가까이 갔을때 밀쳐내고 이동하는 것은 똑같다.
남은 작업들
오늘 몬스터들의 AI 방식을 다시 수정했는데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서 이 부분을 마무리 짓고,
맞는 로직 수정, 맵에 비어있는 부분을 물로 채우면 기능구현은 끝날것같다.
다 처리 한 뒤에 메쉬를 합치고 라이트맵을 굽고 시네머신 씬들도 static처리와 라이트맵을 구워주고 나면 작업이 다 끝난다. 바짝해서 수요일까지 꼭 마무리를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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