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포폴 24일차 / 시네머신 작업 마무리개발일지/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2022. 7. 31. 05:46
Table of Contents
오늘은 하루종일 시네머신만 만졌다.
계획하던게 있었는데 잘 안돼서 다른 방식으로 조금씩 수정했다.
그래도 고생한 끝에 다 완성시켜서 다행이다.
인트로 / 보스 / 엔딩 시네머신
3가지의 시네머신을 다 완성시켰다.
맞는 애니메이션과 이펙트,bgm 사운드를 찾고 연결시키는것도 쉽지 않았고 , 타이밍 맞추는것도 까다로워서 시간이 좀 걸렸다.
그래도 오늘 다 끝내서 다행이다.
내일은 하루종일 최적화를 해야겠다.
'개발일지 > 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포폴 26일차 / 여러가지 작업들, 보스 패턴 수정 (0) | 2022.08.02 |
---|---|
new 포폴 25일차 / 최적화 (0) | 2022.08.01 |
new 포폴 23일차 / 시네머신 작업 (0) | 2022.07.30 |
new 포폴 22일차 / 옵션 , 미니맵, 사운드 작업 (0) | 2022.07.29 |
new 포폴 21일차 / 버그 수정 및 자잘한 작업들 (0) | 2022.07.28 |
@데브준우 :: 개발초보 JW의 성장일기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