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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포폴 21일차 / 버그 수정 및 자잘한 작업들개발일지/Unity 개인 포트폴리오 개발일지2022. 7. 28. 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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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눈에는 크게 보이지 않는 버그 수정 및 코드를 고치는 등 자잘한 작업들을 했다.
오늘은 이상하게 집중도 안되고 예비군때문에 일찍 자야한다는 생각때문에 생각한것보다 너무 진도를 못뺐다...
시작 인트로씬
그냥 행운을 가져다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간단하게 만들었다.
로딩화면 꾸미기
랜덤으로 4개중에 1개가 나오게했다.
팁도 그냥 스샷에맞춰 작성했다.
스킬 설명창에 움짤 넣기
스킬 설명창을 만들어 스킬별로 움짤을 넣었다.
멀어지는 마무리..
31일을 마무리의 날로 잡고 열심히 달렸는데 가능 할지 모르겠다.
최적화를 다 만들어놓고 제일 나중에 하는게 좋을거같아서 내일은 BGM,이펙트 등 모든 사운드를 다 넣고 시네머신 작업을 시작 할 예정이다.
시네머신은 생각해둔게 있어서 금요일까지는 마무리 하고 토,일요일 최적화와 버그수정까지 진행하고 싶은데 욕심일지도 모르겠다.
21일차 작업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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